티스토리 뷰


지인들과 모임으로 찾은 곳은 홍게 무한 리필로 유명한 대구 범어동의 울진대게 본점입니다.

 12월은 제철인 홍게가 딱 먹기 좋은때라 모두들 즐거운 마음으로 들렀답니다.

가게 입구에 킹크랩, 대게, 홍게가 가득찬 수족관이 보입니다.

주차를 하기에는 협소하니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을듯합니다.

주말 점심 때 방문이라 전화예약 후 방문했어요.




홍게무한리필을 주문하면 기본 상차림으로 나오는 소라, 두부김치, 무생체, 과메기입니다.

과메기도 제철이라 그런지 기본상에 올랐네요.

과메기를 좋아하는 지인이 없어서 찬밥 신세긴 했지만 다른 곳에서 맛본 것보다 비린맛이 덜하고 쫀득하긴 했어요.

두부김치, 소라도 물론 괜찮았구요 무생채는 오징어가 없어서 아쉬웠지만 새콤달콤 맛있었어요.



기본상차림에 나오는 옥수수콘치즈철판이에요. 달콤하고 고소하여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 음식이에요..ㅎㅎ




기본 상차림에 나온 마지막 음식으로 새알이 들어간 미역국입니다.

국물이 시원하고 좋았어요.

다른 블로그에는 기본상차림으로 멍게, 굴, 홍합탕이 나오던데 상차림이 변경된건지 홍게코스요리에 나오는건지 조금 아쉬웠어요...ㅠㅠ




주 메뉴인 홍게입니다.

처음엔 5마리가 나와요...  

손님이 조금 있어서 그런지 주문후 20분정도 기다렸네요..

하지만 먹는데는 10분 밖에 안걸렸네요..ㅎㅎ

얼른 한판 해치우고 리필을 했어요.

리필 두번째 세번째는 4마리 마지막으로 네번째는 3마리가 나왔어요..

엄청 먹었네요...

인당 2마리를 먹고 난후부터는 홍게의 짭쪼롬한 맛과 느끼함이 조금씩 더 느껴지더라구요..

세번째엔 조금 느끼해 하는 지인이 있어 무생채를 더 달라고 해서 함께 먹었어요... 

마지막 네번째는 다들 지쳐했어요...




마지막 리필때는 공기밥 하나를 주문해서 등딱지에 내장과 함께 비벼서 먹었어요.

역시나 배신하지 않는 맛이에요...

공기밥을 주문하면 김치와 함께 정말 공기밥 하나만 나와요...ㅎㅎ

홍게를 많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았는데 직원이 너무 바빠서인지 반찬 리필이 잘 되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네요.



홍게무한필 가격은 성인 1인기준 29,900원이고 홍게무한리필 코스요리는 34,900원이에요.

홍게무한리필 시작시간은 12시부터 8시 30분까지인데 1시간 30분동안 이용할수 있어요.



2016/12/07 - [먹거리 & 맛집] - 크림치즈피자 & 리코타치즈 샐러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