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랫만에 친구를 만나 점심을 먹으러 들른곳은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청춘쭈꾸미입니다.

매콤하게 먹을 수 있는 점심메뉴를 고민하다 청춘분기점의 철판 쭈꾸미 세트 메뉴가 마음들어 선뜻 들어가봤어요.

입구는 컴컴한것이 분위가 별로 였는데 2층 가게로 들어서니 생각보다 넓고 깨끗해서 괜찮았어요.



낙지철판 세트메뉴를 선택 후  매운단계를 골랐어요.

2단계인 아...씨를 선택했어요..




약간의 시간이 지나고 기본 메뉴가 차려졌어요.

묵이 들어간 시원한 국물이 나왔어요.

맛은 괜찮았는데 따뜻한 국물이면 더 좋았을걸 그랬어요..



기본 야채와 샐러드파스타입니다.

그냥 샐러드인줄 알았는데 야채 밑에 파스트가 있으니 잘 비벼주세요..



샐러드파스타는 매운 쭈꾸미와 먹기에 아주 잘 어울리는 음식이었어요.



메인요리인 철판쭈꾸미가 나왔어요.. 

보기만해도 군침이 스르륵~~~



직원이 쭈꾸미가 익을때 까지 먹기좋게 잘 섞어줬어요...

이제 다 익었으니 먹는일만 남았어요.

매콤한 맛과 달콤한 맛이 잘 어우러졌어요.

제 입엔 약간 달았지만 먹기에 문제는 없었어요.

쭈꾸미도 질기지 않아 먹기에 좋았답니다.





다 먹고 계산을 하면 커피를 테이크아웃 할 수 있어요.

커피는 쓴맛이 약간 강했어요.




청춘분기점 한쪽 벽에는 낙지가 뒤집개과 칼을 들고 있는 그림이 있어 한컷 찍어봤어요.


참...중요한 가격은 1인당 9,900원이에요.




매콤한 맛을 즐긴다면 한번 도전해 보면 어떨까요???

친구와 저는 만족스러운 한끼를 함께 했어요.

맛집은 기준은 개인의 취향이니 참고해 주세요.




2016/12/07 - [먹거리 & 맛집] - 크림치즈피자 & 리코타치즈 샐러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