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더위에 지친 분들에게 대구 도심속 실내에서 피서를 즐길수 있는

 만화카페(만화방) 쓰담쓰담을 소개하겠습니다.

지인들과 모임장소로 손색이 없을 이색카페인 쓰담쓰담을 일요일 오후에 방문했어요.

쓰담쓰담 입구는 좋아보이지 않지만 안으로 들어서면 아주 깔끔하고 잘 꾸며져 있답니다.

  


입구에 만화카페 사용요금표가 있어요.

시간당 후불로 2,500원인데 

선불로 계산하면 5시간이면 6,000원 10시간이면 10,000원 이에요.

만화를 보면서 음료나 간단한 간식을 먹을 수 있도록 구비되어 있었어요.

    

이용하는 방법은 입구 신발장에 신발을 넣고 계산대에서 신발장 키를 주면서 요금계산을 해요..

제 일행은 5시간 선불로 계산했어요.


쓰담쓰담 내부로으로 들어가면 한쪽에에 블럭이나 퍼즐게임을 즐길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실내가 쌀쌀하게 느껴지면 이용할 수 있도록 담요도 보였어요.

실내가 많이 시원해서 옷을 너무 얇게 입거나 짧게 입고 가면 담요가 필수랍니다.


만화를 읽을 수 있도록 벌집모양의 룸과 실내 중앙에 쇼파가 마련되어 있고,

커플실은 소파에 앉을 수 있도록 커튼으로 된 입구가 안쪽에 따로 마련되어 있었어요.


방문했을때가 주말이라 그런지 먼저 자리잡고 있는 분들이 보였어요.

저희 일행은 벌집모양의 1층 공간에 자리를 잡았어요.

다락방 느낌이 나서 아늑하고 좋았답니다.


자리를 잡고 만화책을 가지러 책꽂이 쪽으로 이동했어요.

가나다 순으로 만화책이나 소설책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돼 있었답니다.

만화카페니 주로 만화책이 많아요.


만화를 재미있게 읽다가 보니 어느새 5시간이 훌쩍 지나갔어요.

실내가 깨끗하게 잘 관리되고 있었고 만화책의 상태도 괜찮았어요.


영업시간은 24시간이라서 기차나 시외버스 기다리는 분들의 쉼터,

멀리 피서가기 힘든 분들 또한 도심속에서 시원하게 만화책 읽으며 데이트 장소, 

모임장소나 힐링장소로도 아주 괜찮을 것 같아요.


주소: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30길 7


지번주소: 대구광역시 동구 신천동 383-4 지하 1층 쓰담쓰담

전화번호: 070-7807-7482


홈페이지

http://blog.naver.com/gksrhstjr



지금까지 동대구역 근처 만화카페(만화방)인 쓰담쓰담 소개였어요.


2016/08/03 - [생활정보&유용한정보] - 스팸, 스미싱 방지 앱 후후, 후스콜 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