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인들과의 모임장소로 선택한 곳은 조개와 막창이 무한리필 되는

 조까세.. 흐흐 일명"조개까는 세상"입니다.

위치는 대구 각산역 근처에요.



맴버들이 고기를 아주 좋아하는 해서 막창을 구웠는데 모두다 군침을 흘렸지요.

동글동글 잘라서 정리하니 비주얼이 아주 끝내주죠...

맛도 아주 좋았어요.



오른편에 기본 상차림이에요.

상추, 소스, 국물은 주인이 가져다 주고 나머지는 셀프바를 이용해서 가져와서 먹으면 됩니다.

사진속에 없지만 설탕발린 쫀득쪽득한 토스트와 두부김치도 맛이 아주 좋았어요.

사이드로 배를 채울 수 없어서 맛만 봤어요.


상추에 깻잎절인것을 한장 올리고 막창에 마늘 쌈장을 함께 올려서 먹으면 맛이 아주 끝내줘요.

한쌈 두쌈 싸서 입으로 속속 넣어줬답니다.




막창을 세판 굽고 나서야 조개와 새우로 넘어갔어요.

막창과 조개를 번갈아서 먹을수는 없고 막창을 충분히 먹고나면 조개를 먹을 수 있답니다.




조개와 새우를 먹기위해 불판을 갈고 재료들을 올렸어요.

작은 그릇의 국물은 조개를 넣기전에 맛보지 마세요...

아무 맛도 나지 않아요.

조개는 너무 바싹 구우면 질겨질 수 있어요.



조개들이 맛있게 익어가고 있어요. 키조개에는 기본으로 나온 모짜렐라 치즈를 올렸어요.

솔직히 치즈는 별로 맛이 없어요... 그냥 먹는게 나을듯해요.

조개가 익으면 조개의 국물은 국물냄비에 넣고 익은 조개도 가위로 잘라서 함께 투척해 주세요.

조개를 몇개 넣고 나면 국물맛이 아주 좋답니다.

술과 함께  먹기에 아주 좋아요...ㅎㅎ




조개와 막창 무한 리필을 주문하는 지침서에요 주문시에 참고하세요.

1인당 음료나 술은 반드시 1병씩 주문해야 한다네요..

"쏠릴때까지 맘껏 즐기세요"라는 문구가 아주 맘에 들어요..ㅋㅋ



가격이에요. 저희는 4명이라 13900원에 막창+조개+새우 무한리필 했어요..

많이 먹을 수 있다면 강추에요...ㅎ


위치는 1호선 안심방면 종점 1코스 전이에요.

대구 외곽이라 조금 멀어요...



디저트를 먹기위해 2차로 방문한 곳은 대구 커피명가 본점이에요.



딸기가 제철이라 딸기케이크를 먹으려 했는데 늦은시간이라 Sold out이네요.

대신 맛있게 보이는 딸기카푸치노를 주문했어요.

상콤한 딸기와 생크림이 아주 잘 어울렸어요.



아주 맛있게 배부른 하루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