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마트폰(휴대전화) 요금이 아주 비싼요즘 약정을해서 새스마트폰으로 갈아타는 경우가 많다.

약정이 끝나고 새휴대폰으로 갈아타지 않고 1년정도 더 사용할 의사가 있다면 추가로 요금 할인을 받아보자.


부모님 휴대전화 약정이 만료되고 기존 요금을 그대로 납부하고 있다면 재약정으로 요금할인을 받는것이 유리하다.

부모님은 보통 휴대전화를 오래 사용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재약정해서 사용하면 좋을듯하다.


휴대전화 재약정 요금할인 받는 방법을 정리해봤다.

1. 휴대전화로 114로 전화해 상담사랑 통화하기.

2. KT고객센터 앱으로 재약정하기.(회원가입필수, 넘나 쉬워서 스킵)


고객센터 앱으로 로그인해서 화면 중간쯤에 요금할인(지원금)안내 옆의 자세히 보기를 클릭해서 쉽게 재약정이 가능하다.




3. KT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재약정하기.(https://www.kt.com/)

고객센터에 통화는 할수 없는 상황이고  3G폰이라면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후 재약정 신청하면 좋을듯하다. 물론 본인 명의로 가입이 돼 있어야 한다.



먼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를 클릭하면 인터넷 및 휴대전화 가입 정보가 나온다.

그중에서 재약정 하고자하는 휴대전화의 변경 버튼을 클릭한다.




요금할인 재약정을 클릭한다.



3G라서 스마트스폰서를 클릭했다.

약정기간을 1년(12개월) 또는 2년(24개월) 중에서 선택 후 아래 약정가능조회 버튼을 클릭하면 요금할인 지원대상이면 할인금액이 보인다.






요금할인 금액을 확인하고 상세보기를 눌러 약관관련 내용을 모두 읽은 후 동의함을 선택하고 요금할인 재약전 버튼을 클릭한다.



생년월일, 통신사, 전화번호 입력 후 인증번호 재발송을 클릭하여 인증번호가 올때까지 대기한다.

본이 명의의 휴대폰이어야 한다.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인증번호 확인버튼을 클릭한다.




확인상자에서 확인버튼을 클릭한다.




재약정이 완료되었다는 팝업이 발생하고 요금할인 지원금을 확인할 수 있다.


지금까지 휴대전화 재약정으로 요금할인 받는 방법을 정리했습니다.

약정이 만료됐다면 재약정으로 요금할인 받는것을 추천합니다.

단 중도해지시에는 할인요금을 반환해야하니 휴대전화 교체할 예정이 없는분만 신청하는 것이 좋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