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늘 식사때 메뉴 고르는것이 고민인 1인입니다.

회사근처 일본 가정식을 메뉴로 하는 식당이 생겨 들렀어요.


평소 가츠동이나 스시 등의 음식을 즐기다보니 거리낌없이 가게로 들어가게 됐어요.

참 식당 이름은 한결같은 식당입니다.


생긴지 얼마안된 가게라 그런지 내부는 아주 깨끗했어요.

이미 자리잡은 손님들이 몇명 이었고, 포장 손님도 몇명 있었답니다.



메뉴는 차돌박이 숙주볶음정식(8,000원)과 사천 치킨가라아게정식(7,500)을 주문했습니다.




먼저 나온 차돌박이 숙주볶음정식입니다.  정식이라 밥과 기본반찬 몇가지가 함께 차려졌습니다.

평소 고기랑 숙주를 좋아 하는 편이라 제 입에는 아주 딱 맞는 음식이었어요.

숙주와 차돌박이의 식감이 아주 잘 어우러지는 맛이었어요.





사천 치킨가라아게 정식은 메인디쉬만 다르고 나머지는 똑같아요.

아주 매콤한 맛을 원하는 분들에게 강추하는 메뉴입니다.



고르케도 곁들임 메뉴로 주문했어요.

바싹한 껍질과 부드러운 속이 아주 좋았어요.


일본정식은  퓨전음식이라 한국인 입맛에도 아주 잘 맞을듯합니다. 

한결같은 식당 이름처럼 맛도 늘 한결같았으면 좋겠습니다.



위치는 봉덕3동 행정복지센터 근처에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