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나가다 무한리필 소고기집  무쏘를 보고  친구와 함께 들렀어요.

무쏘는 체인점이라 근처 지역에 방문하면됩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대구 영대병원점이에요.

맨 처음엔 갈비살, 부채살, 꽃등심, 삼겹살 이렇게  나옵니다.

삽겹살은 왜 있지 했는데 생각보다 맛은 괜찮았어요.

무한리필 소고기 무쏘의 1인당 가격은 18,900원이고 2시간동안 마음껏 먹을 수 있어요.



야채, 기본반찬 그리고 소스가 가게 한켠에 가지런히 정리되어 있었어요.

야채는 촉촉하니 신선해서 더 좋았어요.




소고기 무국이 기본상에 나오는데 이것도 소주랑 한잔 하면서 떠 먹으면 시원한니 좋습니다.

고기도 사진처럼 푸짐하게 차려서 원하는 부위별로 구워서 먹으면 됩니다.




먼저나온 한판을 모두 먹으면 원하는 부위별로 주문해서 먹을 수 있답니다.





버섯도 원하는만큼 구워서 고기에 곁들여 먹을 수 있어요.

저렴하게 소고기를 양껏 먹고 싶다면 한번 들러보세요.


근처 다른 음식점을 원한다면 일본가정식이나 대구탕은 어떤가요???

2018/02/10 - [먹거리 & 맛집] - 대구봉덕동 맛집, 일본가정식

2018/02/07 - [먹거리 & 맛집] - [대구맛집] 탕이 맛있는 청학식당



댓글